본문 바로가기
Life : 일상 속의 물건들

[절대 안휨] 침대에 누워서 보는 스마트폰&태블릿 거치대 루아모 TH1 리뷰 #내돈내산

by 소기남 2021. 2. 5.
반응형

이 글을 보러 들어온 사람들은 필시 학교&회사 등의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 침대 위에서 하루를 마감하는 '침대족' 이라고 장담한다. (아님말고) 

내 와이프도 이런 성향의 소유자인데, 문제는 침대가 있는 안방에 TV 가 없어서 스마트폰으로 시간을 떼워야한다는 것이다.

침대에서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들은 알 것이다.

누워서 들고보자니 팔이 금방 아파오고, 엎드려보자니 허리가 들려서 금방 아파진다.

10인치대의 태블릿도 보유하고 있지만 이건 스마트폰 보다 더 하다.

그나마 잘 쓰려면 침대에 앉아서 무릎 위에 노트북처럼 스탠딩해서 보는 방법이 있긴한데..

이것 또한 썩 개운치가 않다.

우린 다들 누워서 보고 싶지 않은가......!!

이불 밖은 위험하다니깐..

그래서 스마트폰&태블릿 거치대를 알아보게 됐다.

사실 나는 스마트폰 거치대를 한 번도 사본적이 없는데, 내 동생이 샀던 거치대가 기억에 남는다.

막상 어디 거치하면 시간이 지날때마다 추욱~ 하고 쳐져버리는 그런 제품이었다.

내 동생뿐만이 아니다.

직장동료나 친구들의 얘기를 들어봐도 싼게 비지떡이라고 다들 얼마 못쓰고 버리거나 짐덩이가 되었다는 얘기는 심심치 않게 들리는 이야기다.

루아모 스마트폰&태블릿 거치대 TH1

그래서 샀다.

루아모 TH1 거치대!

가격도 1만원대로 저렴하면서 실구매자의 평가가 매우 좋았던 제품이다.

4인치 스마트폰부터 13인치 대형 태블릿까지 커버 가능하다고 한다.

매우 간단한 설치방법

내가 설명을 쓰려다가 설명서에 내용이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그대로 올려본다.

끈으로 집게를 벌릴 수도 있고, 고정할때는 손잡이를 돌려 풀고 조이면 쉽게 설치가 된다.

셋팅 후 각도 조절도 용이하다.

 

제품의 포장상태는 준수한 편이다.

자, 제품의 특징은 설명서가 다 해줬으니 이제 내가 직접 사용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첫인상은 애플의 미니멀리즘이 느껴지는 깔끔한 모습이었고, 회색의 축봉부는 스티치로 마감처리되어 부드러운 촉감이 꽤 기분 좋다.

디자인은 괜찮은데..?

마데인차이나

Made in CHINA 라고 대문짝만하게 프린팅 되어있는 모습.

받고 기분 좋았는데, 갑자기 신뢰성이 떨어지는 부분...

어차피 눈에 자주 보일 부위는 아니니깐...

제품 하자

그런데 설치하다 발견된 축봉부의 인조가죽이 손상된 모습이다.

사용하는데 지장없고 반품할 생각까진 들지 않았지만 그래도 좀 아쉽다.

역시 이것이 중국산의 한계..?

처음 설치했을때의 모습

내가 이 제품을 샀을때 가장 걱정했던 부분은 바로 설치할 침대 프레임의 폭이 얼마나 되냐는 것이었다.

스펙상으로는 고정클립이 7cm 까지 된다는데, 내 침대의 경우는 가장 얇은 폭이 정확히 7cm 였고 가장 두꺼운 부분은 8cm나 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진상 보이는 부분은 8cm 부분으로 스펙보다 더 넓은 가동범위를 보여주고 있었다.

정확히 측정은 안했지만 줄자로 대략 9cm 까지는 커버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태블릿 거치대 설치모습

이 거치대..

고정해주는 장력이 대단하다..!

다른 리뷰에서 이미 확인했던 부분인데 회색의 축봉부가 매우 단단하다..

설명에 13인치 태블릿까지 버틴다는게 과장이 아닐꺼라 생각된다.

어느정도냐면 성인 남성이 휘려고 해도 힘이 상당히 들어가는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런 의미에서 여자들에겐 조금 불편할 수도 있는데..

당신이 여성이라면 이 기회에 운동한다는 생각으로 각도를 조정해주도록 하자.. (그렇게 못휠 정도는 아님)

바로 휴식모드로 들어간 내 와이프

설치가 완료되자마자 과자를 가지고 와 본격적인 휴식모드를 취한 내 와이프의 모습이다.

내가 이걸 설치할때 내 뒤에서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는 모습이 너무 훤하다 ㅋㅋ

지금도 엄청 좋아하는데 구매 후 이틀동안 극-찬의 연속이었다.

그동안 사줬던 어떤 선물보다 좋다고 ㅋㅋㅋ 아마 앞으로도 거치대 찬양은 계속 될 듯 하다.

만약 여러분이 수많은 거치대에 실망했었다면 루아모 TH1 거치대는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침대족들이여.. 양손의 자유를 탈환하라..!

#태블릿 거치대 침대 #태블릿 거치대 누워서 #스마트폰 거치대 침대 #스마트폰 거치대 누워서 #안쳐지는 거치대 #태블릿 거치대 추천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 #초강력 거치대 #루아모 TH1 #루아모 스마트폰&태블릿 거치대 TH1 #내돈내산 #소기남 블로그 #아이패드 거치대 #갤럭시탭s 거치대 #갤럭시탭S6 라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