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 생각, 경험, 기록/Bike : 라이딩, 장비

바이크 롱글러브, 알파인스타 GP-Pro #HGN 3516641770 리뷰

by 소기남 2019. 5. 19.
반응형

■알파인스타 GP-Pro #HGN 3516641770 (내가 산 제품은 All Black으로 위 사진과는 약간 차이가 있다)


블로그를 한동안 하지 않던 동안에도 여러가지 라이딩 기어들을 사들였다.

다시 활동을 하며 꾸준히 소개해보려 한다.

여름이 다 와가는 중에 쓰는게 좀 우습지만, 이 장갑은 겨울철에 쓰려고 산 장갑이다.

여름용 코미네 메쉬장갑때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중국 OEM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국내 병행수입업체로부터 사다보니 해외배송으로 오느라 배송에 시간이 다소 걸리긴 했지만, 내가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는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럽게 받을 수 있었다.


케이스에 담긴 모습만 보면 정품제품과 큰 차이는 없어보인다.

그치만 개봉을 해보고 나면..



아직까진 품질이 준수해보인다..


손에 닿는 가죽의 질감이 괜찮은 편이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터치가 되지는 않는다.



....

구매하기 전에 댓글 리뷰에 손가락이 붙어있어서 가위질을 했다고 하는 글이 있어서 혹시나 했는데 나도 당첨되어버렸다.

사실 중국 OEM 생산제품이면서 가격도 저렴하다보니 QC에서 떨어진 제품들을 저렴하게 파는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


왼손, 오른손 할거 없이 붙어있어서 가위와 커터칼을 사용하여 후처리를 해주었다.


11월에 구매하여 겨울동안 잘 사용하였는데 소감을 말해두자면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겨울철에 너무 추운날만 아니면 메쉬장갑보다는 확연히 냉기를 막아주며,

너~무 추운 날에는 속에 이너 장갑 하나 껴주면 겨울철 라이딩 장갑으로 쓸만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이너장갑으로 쓸 것들은 다이소에서 2000~3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ㅎㅎ
 

터치가 되면서 디자인도 예쁜걸 고르고 싶었는데  터치가 되지 않음에도 디자인으로 선택을 하였고 결과적으로는 100점 만점에 70점 정도 줄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