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일상 속의 물건들

차량용 무선충전 휴대폰 거치대 "N그랩" 리뷰

by 소기남 2019. 5. 16.
반응형

■N그랩 - Wireless Charger


차를 사서 타고 다닌지 5년쯤 되었는데 아직도 내 차에는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가 없었다..

사실 수많은 차량용 거치대를 써봤었다.


뽁뽁이 타입..

송풍구 타입..

CD플레이어 삽입구용..

등등..


아마 한 5개쯤 사본거 같다.

그치만 내가 운이 없었던건지 전부 쓸모가 없었다.

크고 무거운 갤럭시 노트 시리즈만 써대서 그런가..?;;



그런 와중에 회사 체육대회에 참여해서 이걸 경품으로 받게 되었다!

참고로 잘해서 받은건 아니다..

필자는 정말 공치다.. 공 혐오증이 있는 정도


아무튼 무선충전에 모션감지 기능까지 있는 좋은 제품이다.

거기에 마이크로 5핀과 C타입을 둘 다 사용할 수 있게 해준 배려가 돋보인다.


요즘 여느 제품들처럼 간략하게 패키징이 되어있어 심플함을 느낄 수 있다.

왼쪽의 부품은 어느정도 거치대가 회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송풍구 고정용 볼이다.

알아본 바로는 송풍구 거치대 타입뿐 아니라 일반 거치대형 패키지고 있는 듯 하다.

저 아래에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다.



설치 후 사진이다.

끈처리는 아직 안한 상태로 대충 사진만 찍어뒀는데

일단, 사용소감으로는 아주 대만족이다.

모션감지 기능도 신속하고 충전까지 되는 것이 아주 일품이다.




굳이 단점을 꼽자면 휴대폰을 다시 꺼낼때 거치대 상단의 부분을 손으로 휘져어줘야하는데 측면에 센서가 있으면 어땠을까 싶다.

측면은 무의식적인 손짓에 의한 추락방지를 위한 것으로 보이긴하는데.. 센서의 감도 조절로 개선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두번째 단점은 시동을 먼저 꺼버릴 경우 센서가 작동하지 않아서 차량에 전원을 다시 공급해줘야하는 불편함이 있다.

수동 개폐형 레버 같은걸 넣어줬으면 좋았을거 같지만 이 또한 다음 제품에서 개선해주면 좋을 것 같다.


결과적으로 위에 말했듯이 아주 만족스러우며 거치대가 필요한 분이라면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인 것 같다.


반응형

댓글